한국남자배우

김건우(배우)에 대해알아보자

SNFZOO 2023. 7. 25. 19:12

대한민국의 배우.

 

김건우: 배우의 탄생과 성장

김건우는 1992년 1월 10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연기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가진 그는 어린 시절부터 연극과 영화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의 뛰어난 연기력은 어린 시절부터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아왔으며, 그의 꿈은 배우로서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것이었습니다.

 

김건우 다양한 역할과 연기력

김건우는 그의 연기력으로 여러 가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며 능력을 입증해왔습니다. 액션, 멜로,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에서도 그의 연기는 꾸준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의 캐릭터에 몰입하는 연기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김건우의 미래

앞으로도 김건우는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으로 더욱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다음 연기와 작품들을 기대해봅니다. 그의 열정과 재능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감동시킬 날을 기대해 봅니다.

 

여러분도 김건우의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에 빠져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의 영화들을 감상하며 훌륭한 연기를 만끽해보세요. 오늘도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김건우 그외정보들

 

더 글로리에서 악역 손명오로 출연했는데, 손명오는 온몸에 문신을 덕지덕지 했지만 정작 본인은 아픈 것을 몹시 두려워하고 싫어하며 따라서 문신도 없다고 한다.

 

임지연이 말하기를 당시 한예종 연기과 최고 몸짱이라고 한다.

 

한예종 연극과 수석 출신이다.

 

같은 소속 배우이자 한예종 동기 양세종과 친형제 같은 친한 사이다.

 

더 글로리의 악역 5인방 중 막내라 그런지 몰이를 많이 당하고 있다(...) 드라마에서도 실제로도 서열은 꼴찌다.

 

더 글로리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여 이전 출연작들도 주목 받았는데, 낯선 계절에 만나에서 보였던 따뜻한 순정남 명기준의 캐릭터가 손명오와는 180도 달라 선악을 넘나드는 연기폭이 넓다는 평과 함께 좋은 반응을 끌어내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애교가 되게 많고, 문자도 자주한다고 했다. 10살 연상까지 만날 수 있다고 하며 이상형은 순한 사람, 화가 많지 않은 사람이라고 답했고 예를 들어달라는 요청에 배우 김다미를 언급했다.

 

2023년 4월 23일 SSG 랜더스[8]와 키움 히어로즈의 인천 SSG 랜더스필드 경기의 시구자로 선정되었다. #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서 남의 새끼로 출연하였는데 손명오와는 전혀 다른 규칙적이고 순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342화에서는 원곡자 앞에서 한 남자로 감미로운 가창력을 보여주어 김종국을 미소짓게 하였다.

 

손 바꾸는 것을 선호하지 않아 다니던 장소, 만나던 사람을 그대로 유지한다고 한다.

 

원래는 가수지망생이었다. 학창시절 유니버셜 샐러드라는 이름으로 밴드의 보컬을 했고 JYP 오디션에 2차까지 합격했다

고 한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친구가 오감을 열고 있다고 해서 이상한 곳에 빠진 줄 알고 걱정되어 따라 갔다가 연기학원을 다니게 된 계기로 가수에서 배우로 진로를 바꾸었다고 한다. [9] 이도현배우의 지목을 받아 2023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