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뮤지컬 배우.
김산호 활동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했으며, 브라운관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있다. 연뮤덕들 사이에서의 별명은 사노.
일반 대중들에게는 영애씨의 "산초"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으며, 큰 키와 넓은 어깨, 소두, 긴 다리 등 탈아시안 급 피지컬의 소유자다.
김산호 연기 실력
김산호의 연기는 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깊이 있고 감동적입니다. 그의 역할들은 다양하며, 각각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의 표정 하나하나, 목소리와 몸짓은 그 캐릭터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죠.
김산호 매력적인 외모
물론 김산호는 연기력만큼이나 매력적인 외모를 가졌습니다. 그의 미소와 카리스마는 여성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그의 팬덤은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김산호 그외정보들
2009년 쓰릴미 공연 초반에는 욕을 많이 먹었다. 하지만 본인도 굉장히 노력했는지 후반부에 칭찬도 많이 들었고, 크로스페어인 상산페어의 막공은 아직도 레전드 공연으로 회자되고 있다. 이제껏 없던 리차드에 대한 캐릭터 해석으로 쓰릴미를 유래없이 러브미로 만들었다고 하며 가장 네이슨을 사랑한 리차드라는 평가. 연뮤덕들 사이에서 산호의 인생 캐릭으로 불리는 역할이자 연기피크 시절로 불린다.
참사가 많기로 유명한 뮤지컬 쓰릴 미 2009년 공연 당시 전설적인 참사를 2번 만들었다.
A Written Contract - 애완미: 강필석 네이슨과의 4/11 메인페어 공연에서 "가서 아이스크림이나 빨면서 개랑 해변이나 산책해" 라는 대사를 "가서 개나 쪽쪽 빨면서 아이스크림이랑 해변이나 산책하라구"라고 말해버렸다
Thrill Me - 바지미: 정상윤 네이슨과의 크로스페어 공연에서 리차드의 바지가 찢어졌다. 무릎에서부터 허벅지 안 쪽까지 찢어져 버려서 쓰릴미 장면 이후 암전에서 잠시 퇴장해 바지를 갈아입고 재개. 문제는 상윤네이슨은 이 사실을 공연당시 몰랐고 암전 속 무대위에 1~2분간 홀로 남겨져있었다고... 그런데 하필 조명이 순간적으로 켜지는 바람에 동공지진 중이던 상윤네이슨의 모습이 순간 보였다고 한다.
이기우와 절친이다. 현장토크쇼 TAXI에서 말하길 2008년 '영화 기다리다 미쳐'의 카메오로 나온 이기우와 서로 눈높이가 맞아서 친해졌다고 한다.
절친인 이기우와 함께 사업을 하고 있다. 둘 다 캠핑과 서핑이 취미라 캠핑, 서핑 용품 전문 브랜드
인 MIDNIGHT PICNIC(미드나잇 피크닉)을 가로수길에서 운영중이다.
이전에 인터넷 의류쇼핑몰을 운영한 적이 있다.
특이하게 드라마 캐릭터에서 자신의 본명으로 나온 극이 굉장히 많다(막영애 시리즈, 김치 치즈 스마일, 멘탈사수 등)
목소리가 연기톤과 실제톤이 다르다. 연기를 할 때 평소보다 목소리톤을 많이 높히는 경향이 있다. 막영애 시즌14의 목소리가 가장 실제와 유사한걸로 보인다.
별명이 많다. 비둘기(머리가 작은데 어깨가 넓어서 정면에서 보면 비둘기처럼 보였단다), 곰(이기우피셜. 잠이 많아서), 소(이것도 이기우피셜, 많이먹어서), 사노(연뮤덕 사이에서)
2020년 9월 6일 방송된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장미여사님! 오늘 저한테 항복하시죠? 백기'라는 이름으로 참가, 1라운드에서 내 노래는 가왕석 청신호! 청기에게 패해 탈락했다. 정체 공개 후 인터뷰에서 자신의 나무위키 문서에 적혀있
던 부정적 평가를 읽어보았으며, 복면가왕 무대에서 가창력을 증명해 해당 내용을 지우고 싶었다고 밝혔다.
김산호 미래의 전망
김산호는 한국 연예계의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의 연기력과 끈기를 바탕으로 더욱 큰 작품에서 더 큰 역할을 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미래 활동을 기대하며 그의 발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김산호는 한국 연예계에서 주목받는 젊은 배우 중 하나로, 그의 연기 실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미래 활약을 기대하며 그의 연기 경력이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김산호의 빛나는 별이 한국 연예계에서 계속 빛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