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자배우

곽시양(배우)에 대해알아보자

SNFZOO 2023. 6. 15. 20:27

대한민국의 배우.

 


곽시양은 1987년 10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난 한국의 배우입니다. 2012년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끝없는 사랑》, 《상속자들》, 《별에서 온 그대》, 《미세스 코리아》, 《육룡이 나르샤》, 《대박》, 《황금빛 내 인생》, 《사랑의 불시착》, 《빈센조》, 《검은 태양》, 《옷소매 붉은 끝동》 등에 출연했습니다.

곽시양은 뛰어난 연기력과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의 연기는 매번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곽시양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합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곽시양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그의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곽시양 무보험 차량 졸음 운전 사고 사건

앞에서 서술했듯 곽시양은 과거에 '한선우'란 가명으로 활동한 적이 있는데, 이 시절 2008년 경에 ETN에서 방영한 데이트 프로그램 '미소년 아일랜드'에 출연해 "여자를 한 접시 넘게 만나봤다"란, 다소 가벼운 언행을 보인 바 있다.

게다가 해당 프로그램에서의 곽시양은 '100억 상속녀'인 한 여인을 상대로 끊임없이 구애하며, 출연자들에게 가장 바람둥이일 것 같은 사람으로 지목당하자 "어떻게 보면 사실"이라고도 답했다. '100억 상속녀'를 상대로 스스럼없이 개인적인 질문도 던지는가 하면, 시종일관 능수능란한 밀당을 하며 19금 수위를 오르내리는 말과 행동으로 흔히 말하는 선수스러운 모습을 강하게 보여줬다. 당시 논란이 일자 해당 프로그램 작가는 모든 게 대본이라는 글을 직접 올리기도 하였다.

원래 곽시양은 한 여자만 바라보는 연애관을 가지고 있다고 인터뷰에서 수차례 밝힌 바 있고 학교 동창들도 순하고 착한 천성의 소유자라며 해당 논란을 안타까워한 바 있다. 특이한 점은 같이 군생활을 했던 부대원들의 훈훈한 후기가 많다는 점.

 

곽시양 그외정보들

중학생때 SM엔터테인먼트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던 과거가 있다. 3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는데 당시 연습생으로 김희철이 있었다고 한다. 


배우 진구가 롤모델이라고 한다.


야구를 매우 좋아하고 실력도 꽤 뛰어난 듯 하다. 연예인 야구단인 '천하무적 야구단'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두산 베어스의 오랜 팬이기도 하다. 이런 이유로 2015년 4월 26일 서울특별시 서울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열린 두산-KIA전 경기에서 시구를 하기도 했으며 시구 사상 최고 구속으로 해설진들의 극찬을 받았다.


JTBC의 예능 로스트 타임에서 동화책 속의 중요 물건 9개를 강탈 해 세계 곳곳에 시간이 멈춰 잠드는 현상을 일으킨 어둠의 기사단의 보스 Mr.K로 출연. 문제는 다른 어둠의 기사단과는 달리 시종일관 트와이스의 애교 공격에 무장해제 당하는 상당히 헤픈 모습을 보여 자막으로도 까였다. 제기차기 미션에서 등장해 제기 차기 횟수를 줄여줄수 있으며 자기를 웃게 만들면 된다고 했는데 모사지다채쯔의 애교 6연타에 가볍게 웃었다.


연기를 잘하는 편이다. 홍천기를 통해 입증했듯이 사극, 악역 연기를 특히 잘한다.


2021년 9월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드로잉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미우새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요리를 상당히 잘한다. 자막에 의하면 '먹기 위해 요리하는 남자'라고.. 또한 그만큼 잘먹는다.